LG전자가 디자인을 주제로 한 팀블로그를 오픈하였습니다 (blog.lge.com). 기업형 블로그라기 보다는 LG전자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포커스가 된 내용으로 실질적으로 블로그라는 미디어에 적합하게 발전한 형태로 보입니다.
온라인글은 광고 및 홍보로는 전할 수 없는 정보가 전달되는 것이 효율적이겠죠. 업무를 하고 있는 사람들의 자잘한 일상생활사라 하더라도 기업이 어떻게 기획하고 제품을 내놓는지를 생동감있게 이해하게 되어 친밀감을 느끼게 됩니다. 이렇게 구성된 인지도는 다면적인 정보가 쌓여 이루어진 것으로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외부와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새로운 영감을 받는 통로로 유익하고요.
블로그에 가보니 다른 블로거들이 LG전자 블로그에 바라는 내용을 올려 놓았더라고요.
제가 굳이 쓰지 않아도 여기 블로그 운영에 좋은 전략들이 다 나와 있는 듯 합니다. 내용이 좋아서 담아왔습니다.
온라인글은 광고 및 홍보로는 전할 수 없는 정보가 전달되는 것이 효율적이겠죠. 업무를 하고 있는 사람들의 자잘한 일상생활사라 하더라도 기업이 어떻게 기획하고 제품을 내놓는지를 생동감있게 이해하게 되어 친밀감을 느끼게 됩니다. 이렇게 구성된 인지도는 다면적인 정보가 쌓여 이루어진 것으로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외부와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새로운 영감을 받는 통로로 유익하고요.
블로그에 가보니 다른 블로거들이 LG전자 블로그에 바라는 내용을 올려 놓았더라고요.
제가 굳이 쓰지 않아도 여기 블로그 운영에 좋은 전략들이 다 나와 있는 듯 합니다. 내용이 좋아서 담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