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se Studies

"Watch & Buy" for The Right Decisions


닐슨 컴퍼니는 4가지 사업영역 하의 소매유통조사 및 소비자 마케팅, 패널, 미디어조사, 리서치, 온라인 소비자 조사 등 다양한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조사는 "Watch & Buy" 부문에 있어 고객들의 생각과 행동을 이해할 수 있도록 기업들에게 유용하고 앞선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한 기본적인 발걸음이 됩니다

즉, 고객을 이해하고, 잠재고객을 파악하고, 주타겟고객을 공략하고, 그들의 활동영역과 행태를 파악하고 미디어전략을 위한 활용하고, 효과를 측정하고... 모든 단계에 있어 필수적인 정보들은 결국 "The Right Intelligence"에서 시작되어 "The Right Decisions" 단계로의 진입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를 위해 닐슨 컴퍼니는 매주 Watch Weekly를 발행하여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주 US지역의 Weekly 중 몇가지 온라인과 관련된 정보를 보니 흥미로운 순위들이 있네요.

Facebook 중 Texas Holdem Poker의 팬이  의외로 굉장하다는 사실과,,  

Top Facebook Pages
Week ending February 20, 2011

Facebook
Source: AllFacebook.com

"What's sexy"에 대한 관심도가 비버오라버니와 가가언니보다 높았었군요.

Top Twitter Trends (Int'l)
Week ending February 20, 2011

Twitter
Source: WhatTheTrend.com (as seen in AdAge, Mashable)


역시 Google과 Facebook은 미국에서 TOP 1,2위. 그러나 Microsoft가 US Web Parent Companies에서는 2위네요.

Top US Web Brands by Unique Audience
January 2011

Top Web Brands
Source: Nielsen NetView

Top US Web Parent Companies by Unique Audience
January 2011

Top Parent Companies
Source: Nielsen NetView

또한, US내 인종별 Smartphone의 이용행태 분석 결과가 발표되었었는데, Hispanic과 Asian/Pacific Islander 대비 White 인종의 비율은 현저히 낮은 편이네요. 한국에서는 어제 SKT에서 아이폰4의 출시를 공식발표했는데.. 한국의 스마트폰 트렌드는 어떻게 변동될지 궁금하기만 합니다'

Mobile
- United States

“Smartphone penetration is higher among mobile users who are part of ethnic and racial minorities in the U.S. – namely Asian/Pacific Islanders (45%), Hispanics (45%) and African-Americans (33%), populations that also tend to skew younger. Meanwhile, only 27 percent of White mobile users reported owning a smartphone.”

Smartphone

(*Data Source : Nielsen Watch Weekly, March 23, 2011)